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랩/뷰티아이템

차이슨 에어랩 4세대 구매 전 반드시 필독!

by 3분뷰티랩 2024. 4. 12.
반응형

최근에 차이슨 에어랩 3세대를 구입한 한 소비자로서, 이 제품에 대해 정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 그러던 중 댓글을 통해 '차이슨 에어랩 4세대'가 있다는 소식을 알게 됐다. 

 

 

나는 '우와 차이슨 4세대는 얼마나 더 좋을까?' 싶은 마음에 정보를 찾아보기 시작했다. 하지만 내가 찾은 정보들은 정말 의외였다. 차이슨 4세대 제품과 3세대 제품이 동일했기 때문이다. 심지어 디자인도 똑같다.

 

이러한 사실을 깨닫고 나니, 나는 많은 소비자들이 마케팅에 속아 구매할 수 있다는 우려를 가지게 되었다.

 

그래서 '다이슨은 4세대가 나왔나?'하고 조금 더 알아봤다. 알아본 결과 다*슨 역시 4세대는 존재하지 않았다. 3세대까지만 나왔다. 그러면 차이슨 에어랩 4세대는 도대체 뭘까?

 

판매하는 업체들을 보니 롱배럴과 숏배럴의 차이조차 이해하지 못하는 곳도 있었고, 대부분 판매를 위해서 3세대를 4세대로 속여 소비자를 낚고 있었다. 

 

그리고 더욱 큰 문제유럽형 220V를 자꾸 한국형이라 속여 판매한다는 것이다. 유렁협 플러그는 한국형보다 약간 얇은데, 유럽형 플러그를 그냥 사용했다가 실제 폭발한 사례가 있다.

 

그러니 꼭 플러그를 확인해봐야 한다!! 이 정보가 '새로운 건 항상 더 좋은 것'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에게는 조금은 실망스러운 내용이 될지도 모르겠다.

 

부디 이 글을 통해서 여러분들이 잘못된 정보에 속아 구매하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똑똑한 분들이라면 속지 않을 거라 생각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