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랩/뷰티아이템

30대 여자 향수 이 3가지 중에서 고르세요.

by 3분뷰티랩 2022. 3. 7.
반응형

다음 3가지 경우 중에 하나라도 해당되신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1. 나한테서 좋은 향기가 났으면 좋겠다.
2. 남자들이 좋아하는 향수를 찾고 있다.
3. 여자친구에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향수 선물을 하고 싶다.

저는 위 3가지 경우를 모두 만족시킬만한 30대 여자 향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 향수들을 뿌렸을 때 주변 사람들에게서 좋은 향기가 난다는 말을 숱하게 들었습니다.

남들이 몰랐으면 해서 꽁꽁 숨겨온 애정 향수들인데, 2022년 새 해를 맞이해 공개해볼까 합니다. 30대부터 20대 중후반까지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니 집중해서 읽어주세요.

  클린 클래식 웜코튼 30ml  

이 제품은 비누향수로 유명한 잇템입니다.

사실 이 향수와 관련해서는 한 가지 일화가 있습니다. 예전에, 로드샵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알바를 했을 때 일입니다. 그때 같이 일한 매니저님에게서 '정말 좋은' 향기가 풍겼었습니다. 그 매니저님이 제 앞을 지나갈 때마다 콧구멍이 커지곤 했었죠.

알바를 그만두고 약 3년 후, (그땐 제가 숫기가 없어서 어떤 제품을 쓰시는지 물어보지 못했습니다) 올리브영에서 향수 테스트를 해보다가 그 매니저님이 사용한 향수가 이 제품이라는 걸 알게 됐습니다. 제 뇌가 그 향기를 기억하고 있단 사실에 좀 놀랐던 거 같아요.

지속력 ★★★☆☆

용량은 30ml로 제가 가장 선호하는 사이즈입니다. 정가는 55,000원으로 올리브영에서 30% 할인을 받아 38,500원에 구매했습니다.

비누향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사세요. 남자들도 비누향 폴폴 풍기는 여자? 정말 좋아합니다. 이건 좀 더러운 얘기지만 안씻은 날 이걸 뿌리면 씻은 듯한 착각을 들게 만듭니다. (사계절 다 무난하게 사용 가능한 향이에요)

반응형
  제니퍼 로페즈 글로우 바이제이로 50ml  

이 향수는 제가 요즘 애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여성스러운 꽃비누향이라 여성미를 강조하고 싶을 때 뿌리면 딱이에요. 겨울에 어울리는 포근한 향이라 듬뿍듬뿍 뿌려주고 있습니다. (여름에 뿌리기엔 좀 무거운 느낌이 있습니다)

향수병이 제니퍼 로페즈의 바디라인을 형상화한 거라던데, 곡선 처리된 디자인이 참 예쁘죠? 반투명 용기에 목걸이 포인트도 인상적인 거 같아요.

지속력 ★★★☆☆

향은 은은한 편이고 우아하면서 청순한 느낌입니다. 비누향과 꽃향기가 조화롭게 믹스된 느낌이라고 할까요? 조금은 성숙한 향기라 30대 여자 향수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패션잡지에서 가수 태연님의 애정 향수로도 소개되었다고 하니, 여리여리한 향기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네요. 정가는 63,000원이고 올리브영에서 36%할인을 받아 33,900원에 구입했습니다.

  마크 제이콥스 데이지 오 쏘 프레쉬 75ml  

이 향수는 사계절 뿌리기 좋은 플로럴향입니다. 진하고 무거운 꽃향이 아니라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이죠. 이 제품은 저의 인생 첫 향수라 더욱 마음이 가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상큼하면서 사랑스러운 느낌을 안겨주는 꽃향이라 호불호가 나뉘지 않을 것 같아요.

지속력 ★★★☆☆

올리브영에서 20% 할인을 받아 74,400원에 구매했습니다. 정가는 93,000원입니다.

이 제품은 산뜻하면서 은은한 꽃향기라 30대뿐 아니라 20대 여성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향수에요. 꽃모양 뚜껑도 유니크하면서 예쁘죠? 화장대에 두면 화장대가 사는 느낌입니다.

위 세 가지 제품 중에서 여자친구 선물용으로 가장 좋은 제품이지 않을까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