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랩/뷰티아이템

나이트크림 쫀쫀하고 순한 헬로셀 참마 슬리핑 팩!

by 3분뷰티랩 2021. 12. 12.
반응형
  최근에 저는 인모드 시술을
받았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인모드 후에는 보습제를 충분히
발라줘야 합니다.

그런 제게 넝쿨째 굴러온 보습제,
나이트크림 헬로셀 참마 슬리핑 팩!

여러분께 소개하고 싶습니다.


연체동물 달팽이가 인간에게 안겨준 최고의 선물은 달팽이크림입니다. 점액질의 감촉 때문에 쫀쫀한 사용감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제품이지요.

하지만 이젠 동물성 뮤신(점액질) 성분 시대는 끝났습니다.

왜냐하면 동물성 원료는 피부에 자극이 되고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마에 좁쌀이 올라오거나, 뾰루지가 나는 등 말이죠. 그래서 이제는 자극이 적고 순한 식물성 뮤신 성분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 식물성 뮤신(점액질) 성분하면 참마입니다.
  • 나이트크림 '참마 스티키 크림'은..
  1. 탄탄한 피부결과 수분 보호막 형성 '참마'
  2. 피부의 장벽 강화 '마데카소사이드'
  3. 피부트러블 완화 '병풀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력진정효과풍부합니다.
반응형

보시는 것처럼 스틱이 내장되어 있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조금 귀찮더라도 화장품의 위생 관리을 위해 손가락 사용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 그럼 이제 피부에 발라보겠습니다. 스틱을 이용해 나이트크림 적정량을 덜어내고


볼에 얹습니다. 겨울철에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져서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한 다음 바로 발라주는 게 좋습니다.


식물성 뮤신(점액질) 성분이 꿀타래 마냥 늘어나는 거 보이시나요? 참마의 뮤신 성분은 피부에 천연보호막을 생성해 수분손실을 막아주고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꾸어줍니다.


영상도 찍어봤습니다. 쫀득쫀득하고 점성이 가득한 느낌이지요. 부드럽고 튼튼한 보습막으로 감싸듯이 싹 발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식물성 뮤신 성분이라 피부에 자극이 없고 풍부한 보습이 피부 속부터 꽉 채워주는 것 같았습니다.

얼굴에 광 도는 거 보이시죠? 속부터 차오른 광이라 피부가 탱탱해진 느낌이었습니다. 바르고 10분 정도가 지나면 피부에 싹 흡수돼 끈적임은 거의 없었고요.

요즘 나이트크림&슬리핑팩으로 아주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는 애정템이 되었습니다 :D

본 글은 hellocell로부터 제품을 무상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