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랩/뷰티아이템

여자 m자 이마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by 3분뷰티랩 2021. 10. 10.
반응형
여자 m자 이마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에요. 바람에 머리가
날릴 때마다 너무 신경쓰여요..

엠자 이마 때문에 스트레스를 겪는 여성분들이라면 머리를 묶거나 바람에 머리가 날릴 때 많은 신경이 쓰이실 거예요. 저 또한 엠자형이기 때문에 그 고충을 십분 이해하고 있는데요.

그러던 와중에 배우 채정안님 유튜브를 보다가 휑한 헤어라인를 메꿀 수 있는 제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고 그날 바로 저는 해당 제품을 구입했어요.

유료 광고 미포함 영상이라 신뢰감이 갔고 채정안님이 실제로 몇달 간 사용을 해본 결과 머리털이 나는 효과를 봤다고 하시더라구요.

(해당 영상은 맨 하단에 첨부해 놓았으니 영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2달 전 모습


보여드리기 좀 부끄럽지만 2달 전 저의 hairline 모습이에요. 안그래도 저는 이마가 넓은 편인데 헤어라인까지 엠자다보니 더 넓어보였어요.

세수를 하려고 헤어라인을 훤히 드러낼 때면 광활한 대자연이 떠오르는.. 길을 가다가 머리띠를 하거나 올백 머리를 하신 여성분들을 보면 정말 부러웠어요.



하지만 지금은 여자 m자 이마 콤플렉스 극복이 조금씩 되고 있는 상태!

  현재 모습   


현재 저의 hairline 모습이에요. 어떤가요? 2달 전 모습과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지금은 텅 비었던 헤어라인이 조금씩 머리털로 메꿔지고 있는 상태에요. 어떤 분들 눈에는 이전과 별 차이가 없어보일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제가 체감하기에는 드라마틱한 변화까지는 아니더라도 이전과는 확실한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그렇다면 2달 만에 이러한 변화를 일으킨 제품은 도대체 무엇일까요?


여자 m자 이마 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 제품은 바로 리바이탈래쉬 헤어영양제 볼륨 인핸싱 폼인데요.

남녀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모발의 부서짐과 손상을 방지하고 두피의 컨디셔닝을 도와주는 제품이에요. 의사가 개발하였으며, 오일 프리 및 파라벤, 프탈레이트가 미함유되어 있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말씀드리지만 이 글은 광고성 글이 아닌 제 돈으로 직접 구매하여 사용한 후기에요)

Made in the U.S.A

▽ 민감하고 건조한 두피 ▽ 힘없고 가는 모발 ▽ 펌과 염색으로 인한 손상된 모발 ▽ 엠자형 탈모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께 이 제품을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저는 현재 머리털이 나는 효과를 보고 있고 또 사용 후기 검색을 해보면 잔머리에 힘이 생기고 굵어졌다는 후기가 많아요.



다만, 효과가 좋은만큼 가격이 좀 비싼 편이에요. 정가는 198,000원인데 저는 할인 받아 160,050원에 구매했어요. 용량은 55mL으로 가격대비 용량이 좀 아쉽긴 한 것 같아요.. 하지만 여자 m자 이마를 극복할 수만 있다면야 이 정도 돈은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요.

반응형


사용법은 극소량을 펌핑하신 후에 젖은 상태 또는 마른 상태(두피가 청결한 상태에서 사용해 주시는 것이 중요해요)에서 매일 1회씩 사용하시면 돼요. 필요한 부위 두피와 모근에 꼼꼼하게 발라 마사지해준 후 톡톡 흡수시켜주면 되는데요. 꾸준히, 극소량 사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끈적임은 없고 향은 은은해서 호불호 없이 쓸 수 있는 향이에요.


고농축 영양제라 과도하게 사용하시면 안된다는 점 유의해 주세요.

엠자에 폼을 바른 모습


저같은 경우에는 손바닥에 펌핑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두피에 직접 분사하게 되면 폼이 아닌 액체 형식으로 나와 얼굴에 흘러내릴 수 있어요.

따라서 사용 전에는 충분히 흔들어 준 뒤에 평평한 곳에 올려두어 손바닥에 펌핑한 뒤 발라주시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이때 내용물이 얼굴 피부에 닿지 않게 주의해 주셔야 하는데 피부에 묻었을 때는 즉시 씻어내셔야 해요. 고농축 영양 성분이라 피부에 닿으면 트러블이 생길 수 있거든요.

저는 현재 1통 가지고 2달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다 쓰고 나면 재구매할 생각이에요. 3달 정도 더 사용하면 예쁜 hairline을 가질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3달 후 변화에 대한 기대감이 크네요.

◇ 채정안 헤어 영양제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