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랩/시술후기

심부볼 인모드 남들 다하길래 나도 해봄!

by 3분뷰티랩 2021. 12. 7.
반응형
오 효과 좋은 거 같은데?
나도 한번 해볼까..


(전문적인 정보는 저도 잘 모릅니다. 전문적인 정보를 얻길 원하시는 분들은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요즘 가장 핫한 시술하면 인모드입니다.

외모에 관심이 많은 저는, 유튜브를 통해 심부볼 인모드를 처음 접했는데요. 효과가 좋은 거 같길래 남들따라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저는 얼굴에 살이 별로 없는 편이고 턱이 뾰족한 편이라 드라마틱한 전후 차이가 있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잘했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고민 부위였던 심부볼쪽이 줄어들면서 얼굴 라인이 예뻐졌기 때문입니다. 시술 총 2회만으로요.

  1회 받고 3주 지난 모습  
네모 박스 표시해놓은 부위가, 평소에 제가 신경쓰였던 '심부볼'입니다.

시술 1회 받고 3주가 지난 후의 모습입니다.

아쉽게도 1회 받기 전 모습을 남겨놓지는 못했습니다. 왜냐? 1회를 받기 직전까지만 해도 블로그에 심부볼 인모드 후기를 올릴 생각이 전혀 없었거든요. 그리고 어차피 이때는 효과가 미미해서 저도 긴가민가 했어요.

(옛날에 찍은 셀카 사진이라도 올릴까 했지만 죄다 보정이 들어가서 안올리느니만 못하겠..)

반응형

  2회 받고 난 직후  
시술 직후 임에도 부기는 아예 없었어요.


1회차 때 시술 후 모습과 미묘한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저는 제 얼굴이라 그런지 확연히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심부볼이 줄어들어 얼굴이 얄쌍해 보이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뜨거운 다리미로 얼굴을 서서히 지지는 듯한 고통을 참아낸 보람이 있더라는..


얘기나 나왔으니 하는 말인데, 고통 1회차 때보다 2회차 때 더 컸습니다. 간호사님 말씀에 따르면, 1회차 때보다 볼쪽 지방이 줄어들어 더 뜨겁게 느껴질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1회차 때는 참을만한 뜨거움이었다면 2회차 때는 참기 힘든 뜨거움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금방 끝나니까 너무 겁먹지 마세요.

붉음증이나 멍같은 건 1회차 때(4일 정도 후에 사라짐)는 좀 있었고 2회차 때는 거의 없었습니다.


멍 빨리 없애주는 멍크림 OOO 추천!

시술 후 유의사항
애주가들이라면 반드시 궁금해 할만한 내용이죠 :D


시술 후 음주는 적어도 1주일 간 자제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피부재생을 위해서 말이죠.

하지만 저는 1회차 때도 그렇고, 2회차 때도 그렇고 1주일 안에 다 술을 마셔버리고 말았습니다.

다리미로 얼굴 지지는건 참아도 술은 못참겠더라구요. 하하 그래도 인모드 효과는 봤으니 후회는 없습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시술 후에는 미온수로 세안을 해주어야 하고 보습제를 듬뿍 발라줘야 합니다. 차가운 물로 어푸어푸 세안하면 열감이 떨어지면서 효과가 확 떨어질 수 있어요. 그러니 적어도 일주일 정도는 조금만 신경써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심부볼 인모드 후기였구요. 저는 2회를 끝으로 3회는 받지 않을 생각입니다. 받고 싶은 마음은 있는데, 너무 뜨겁고 고통스러울 것 같아서 못하겠어요..

▼ 지금까지 가장 만족스러웠던 시술은 바로 이것..▼

https://hi-meow.tistory.com/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