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랩/시술후기

아이라인 반영구 가격 손해보기 싫은 분만 보세요! (적나라 주의)

by 3분뷰티랩 2022. 4. 26.
반응형

아이라인 반영구를 하고 나니 화장하기가 편해졌다.

OO만 원으로 최소 8개월 동안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건 꽤 효율적인 거 같다.
(이제 아침 메이크업은 5분이면 충분)

게다가 장점은 그뿐만이 아니다.

기분좋아서 셀카 찍음

화장한 눈과 쌩눈의 격차가 줄어들었다.

이전에 아이라인 시술을 하지 않았을 때는 남들한테 쌩눈을 드러내기가 부끄러웠다.
하지만 지금은? 그런 쑥스러움이 확실히 좀 덜 하다.

아이라인 반영구 가격을 이제 이야기하겠다. 나는 15(리터치 포함 가격)에 했다.

반응형

before

before 모습이다.
아이라인 시술은 작년 7월에 하고 이번이 2번째다.

잔흔이 눈꼬리 부분에 30% 정도 남아있는 상태..
나머지 70%는 다 흐릿해졌다.

흐릿해지니 메이크업을 할 때 아이라인 펜슬로 점막을 일일히 채워줘야 했다.
무지 귀찮았다. 그래서 동네에 아이라인 반영구 가격
및 후기가 괜찮은 곳을 검색했다.

괜찮은 곳을 발견했고 바로 예약을 잡았다.

after

반영구 시술을 받은 다음날에 찍은 사진이다.

나는 당일에도 부기가 별로 없었다.
하고 나니 눈매가 또렷해져서 만족스러웠다.

시술 시 통증은? 참을만한 정도..!! 많이 아픈 수치가 5라면 2.5정도?

감각을 둔하게 만드는 연고를 바르고 (10분 정도
대기 후) 시술을 받았다.
연고를 안바르고 하면 많이 아플듯 싶다.

[전후 비교] 왼쪽 before 오른쪽 after

꼬리를 너무 빼면 나중에 후회한다고 해서 나는 약간만 뺐다.

라인을 두껍게 하는 것도 비추!
(나중에 제거하지 않으려면 반드시 신중하게!! 제거 시 비용도 고통도 2배)

내 눈은 점막이 잘 보이는 편이라 라인이 좀 떠있는 것처럼 보인다.
이건 내 눈이 이렇게 생겨먹어서 어쩔 수 없는 부분이다.


[시술 후 주의사항]
-7일 간 땀 흘리면 안됨
-시술 부위에 마테카솔이나 후시딘 금지
-아이 메이크업 일주일간 피하기
-유분 많은 화장품(크림이나 클렌징오일 등)은 눈 피해서 바르기

[전후 비교] 왼쪽 before 오른쪽 after

시술을 받은지 한달이 되어가는 지금도 큰 만족감을 느끼고 있다.
흐릿해지면 또 할 생각이다.

아이라인 반영구 가격(15)이 전혀 아깝게 느껴지지 않는다.

88까지 부르는 곳도 있다고 하니 잘 알아보고 하길 바란다.
20 이하 가격주고도 잘하는 데 많다.

시술받은 곳이 궁금하다면 비밀댓글을 남겨주시길..
(참고로 나는 남성역쪽에서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