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랩/뷰티아이템

직경 작은 렌즈 진작에 살걸 그랬네요! 오렌즈 스페니쉬 원데이 그레이

by 3분뷰티랩 2021. 5. 15.
반응형


여러분, 밤새 안녕하셨나요? 해냥이가 오늘은 직경 작은 렌즈 오렌즈 스페니쉬 원데이 그레이 착용 후기를 들고 왔어요. 모처럼 마음에 쏙 드는 lens를 발견해서 입다물고 가만히 있을 수가 없었더랬죠.

그래픽 직경은 11.9mm로 이전에 제가 착용했던 lens(13.0mm)보다 1.1mm 더 작아요. 13.0mm도 자연스러운 크기에 속하긴 하지만 제가 봤을 때는 약간 인위적인 느낌이 들기도 하고 눈이 좀 강아지눈마냥 답답해 보이는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의 눈동자 크기는 그대로 유지하되 홍채 컬러에만 조금 변화를 주고자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됐어요.


● 1PACK 20PCS (₩32,000)

1팩에 원래 총 20피스인데 4피스는 제가 이미 사용해버렸어요. (헷) 가격은 32,000원이에요. 브라운이랑 그레이 중에 한참을 고민고민하다가 다른 분들이 올리신 착용 후기 보니까 후자가 더 예쁜 거 같아서 gray로 택했어요.

개봉을 앞두고 심장이 둑흔!둑흔! 직경 작은 렌즈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착용해 보는거라 조금 떨렸던 거 같아요. 제발 마음에 들길 바라면서 조심스럽게 덮개 포장지를 뜯었더랬죠.

엥..! 'gray 컬러 맞나?' 라는 생각이 드시죠? 저도 딱 처음 봤을 때 옐로우 컬러인줄 알고 화들짝 놀랐어요. gray lens가 맞는지 박스를 다시 확인해보기까지 했다니까요. 긴지 아닌지는 착용해보면 확실히 알 수 있는 부분이니까 긴말 필요없이 바로 눈에 갖다대볼게요.

착용 전


lens를 착용하기 전 모습이에요. 눈동자 크기는 보시는 것처럼 보통 크기구요. 눈동자 색은 색깔! 동양인에게서 찾아보기 쉬운 흔하디 흔한 눈동자 색이라 갈색 눈동자 가지신 분들이 너무 부러운 거 같아요.

일반 조명에서 착샷

어떤가요? 엄청 자연스럽죠? 밝은 조명이 아니고서야 그렇게 티가 많이 안나더라구요. 자세히 보셔야 직경 작은 렌즈의 그래픽 디자인이 눈에 들어오실 거예요.

밝은 조명에서 착샷

밝은 조명 아래에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lens 착용했다는게 더 또렷하게 느껴지시죠? 늑대인간처럼 보이지는 않을까 약간 걱정스러운 마음이 들었었는데 생각보다 자연스러서 좋았어요.

확실히 직경이 작아서 그런지 제 눈동자 바깥 테두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이질감이 들지 않았던 거 같아요. 착용감도 생각보다 촉촉해서 8시간 정도 오랜 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건조감이나 불편감이 그닥 안들었어요. (참고로 저는 원래 눈이 건조한 편은 아니어서 lens를 꼈을 때 건조감이나 이물감같은건 딱히 못느끼는 편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