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랩/뷰티아이템

크림 블러셔 귀여워 보이고 싶다면? 릴리바이레드 러브빔 치크밤 감성빔

by 3분뷰티랩 2021. 5. 26.
반응형


여러분, 밤새 안녕하셨나요? 해냥이가 오늘은 크림 블러셔 릴리바이레드 러브빔 치크밤 감성빔 추천 후기를 들고 왔어요. 최근에 가루형 타입 볼터치에서 cream형 타입 볼터치로 갈아타게 됐는데 제품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여러분들께도 공유를 하고 싶어요.


유광의 핑크 케이스가 많은 여성분들의 시선을 끌 것 같은데요. (tmi) 이상하게 저는 나이를 먹을수록 핑크가 좋아지는 거 같아요. 어렸을 때는 분홍을 좋아하면 공주병이란 인식이 있어서 절대 좋아하면 안되는 색이라고 생각했었어요.


러블리한 느낌이 뿜뿜하는 제품 케이스! 마치 추억의 만화 '웨딩피치' 속 주인공 피치의 천사의 거울이 연상되는 거 같아요. (해냥이가 정말 좋아했던 만화)

컬러는 총 4가지로 청초빔/순수빔/감성빔/심쿵빔 3번째 컬러를 택했구요. 저는 올리브영에서 12,000원에 구입했어요.


사용한 흔적이 보이시죠? 저는 손가락을 이용해 발라주고 있는데 크림 블러셔를 위생적으로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손가락말고 퍼프를 사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아 그리고 바를 때는 살짝 가식적인 미소를 짓고 봉긋하게 올라오는 볼따구 부분에 점찍듯 톡톡 발라준 다음에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그라데이션 해주시면 돼요.


볼따구에 바르는 순간 청순 뿜뿜 시스루 광선이 뿜어져나올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매트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호하시는 분들께는 파우더 블러셔를 추천드려요. 이 제품은 은은한 광택이 살짝 돌면서 크리미하고 실키하게 밀착되는 느낌이라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적합한 거 같아요.



크림 블러셔를 손목에 발색해 봤어요. 컬러가 정말 예쁘지 않나요? 하트존(애플존)에 톡톡 찍어 펴바르면 은은한 로즈 핑크빛이 청초하고 청순한 느낌을 안겨줘요. 맑고 투명한 수채화 발색이라 더 생기있고 진한 색감을 원하시는 분들은 한 번 더 톡톡 레이어링 해주시면 될 거 같아요.

양조절 잘 못하시면 불타는 고구마될 수 있으니까 유의하시구요. 제가 사용을 해보니까 한 번에 발색하기 보다는 조금씩 덧발라야 실패없이 원하는 색감을 표현할 수 있는 거 같아요.

사용감은 끈적임이나 뭉침 같은건 없구요. 산뜻해요. 아 그리고 볼에 바르고 나면 약간의 윤광 효과가 있어서 피부가 매끈해 보이는 거 같아요. 지속력도 반나절 이상 오래 지속되는 편이라 파우치에 따로 들고 다니지 않아도 돼서 편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