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공간

이태원 데이트 코스 아쉬운대로 만족한 보일링크랩앤쉬림프!

by 3분뷰티랩 2021. 7. 2.
반응형


여러분, 밤새 안녕하셨나요? 해냥이가 오늘은 이태원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고 싶은 보일링크랩쉬림프 방문 후기를 들고 왔어요. 이곳은 해외파 친구의 소개로 가게 된 곳인데요. 친구가 미국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음식을 이태원에서도 맛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기대감에 부푼 마음을 안고 도착한 곳이 바로 여기!

저희가 이곳을 찾았을 때는 저녁 6시 조금 안 됐던 것 같은데요. 손님이 1명도 없어서 전체 실내 공간샷을 찍기에 아주 좋았어요. 통유리창이 나있어서 시원하게 탁 트인 느낌 정말 좋지 않나요? 해가 긴 여름이라 6시인데도 대낮처럼 밝더랬죠.



저희는 꽃게콤보코로나 맥주 2병을 주문했어요. 밖이 너무 환해서 술 마실 생각이 없었지만 친구가 Corona(8,000원)랑 먹으면 최고라고 거듭 강조하길래 마지못해 시켰어요. 저는 술을 정말 좋아라 하지만 밖이 너무 환할 때는 알콜을 섭취하기가 조금 망설여지더라구요.

왜 망설여지냐구요?


저는 몸에 알콜 분해 효소가 부족해서 술 몇 잔만 마셔도 곧바로 얼굴이 붉어지는 스타일이거든요. 매번 술을 마실 때마다 원숭이 엉덩이마냥 빨개진 얼굴을 남들한테 보여주기가 너무 민망한 거 같아요.


이태원 데이트 코스에 걸맞는 유니크한 앞치마 어떤가요? 친구가 하고 있는 모습을 봤는데 너무 귀여웠다는! 랍스타를 사랑하는 동호회에 적극 추천하고 싶은 앞치마인 것 같아요.



■ 꽃게 콤보 54,000원 (for 2인)


미국식 봉지 해물찜 비주얼 장난아니죠? 봉지 안에는 꽃게, 가리비, 홍합, 조개, 옥수수, 감자, 소시지가 한 가득 들어있었어요. 매너좋은 친구가 꽃게를 먹기 좋게 잘라주었는데 제가 그만 오랜만에 영접한 꽃게에 눈이 멀어 인정사정없이 다 먹어버리고 말았더랬죠. (친구야~ 미안해!) 아 그리고 사진에는 안 나왔는데 옥수수도 진짜 맛있었어요..! 맥주 코로나랑 같이 먹으니까 더 환상적이더라구요.



텅 빈 봉지 보이시나요? 처음엔 해물찜을 받아보고는 양이 너무 많아서 둘이서 다 먹을 수 있을까 하고 걱정했는데 이게 웬걸? 맥주 2병 더 주문해 마셨어요. 배가 좀 많이 부르긴 했지만 애정하는 친구와 함께 복에 겨운 식사를 할 수 있어서 행복했던 것 같아요.


■ 총평 : 외국인 직원분의 불퉁불퉁한 서비스 태도와 음악이 없는 적막한 분위기가 좀 아쉽긴 했지만 음식이 맛있어서 이태원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고 싶어요. (애인 및 애견 동반가능 음식점)


영업 시간은 월~금 17시30분 ~22시, 토 12시~22시, 일 12시 ~21시라니까 참고하시구요. 아 그리고 가게가 약간 언덕바지에 있어서 찾기 힘드실 수도 있는데 고개를 들고 두리번두리번 거리다보면 어렵지 않게 발견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