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랩/뷰티아이템

하이라이터 추천 마지막 화룡점정으로! 글린트 듀이문

by 3분뷰티랩 2021. 7. 12.
반응형


여러분, 밤새 안녕하셨나요? 해냥이가 오늘은 하이라이터 추천 : 글린트 듀이문 (22,000원) 사용 후기를 들고 왔어요. 오랜만에 뷰티 제품 후기를 작성하는 거라 설레는 기분이 드는데요.

참고로 저는 제 외모를 조금은 더 돋보일 수 있게 하는 실제 사용 제품들(참으로 고마운 아이들) 위주로 후기를 올리고 있어요.


이번에 제가 소개해 드릴 잇템은 애교살, 콧대 등의 부위를 은은하게 밝히고 얼굴의 입체감을 살리는데 좋은 제품인데요. (주의! 과사용 시 조각상처럼 보일 수 있음)

사실 저는 요즘 어려보여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혀 눈밑 애교살에 잔뜩 힘을 주고 있어요. 나이 앞자리가 2에서 3자로 바뀌니까 예쁘단 말만큼이나 동안이라는 말이 참 듣기 좋더라구요.



이 아이는 유명 뷰티 유튜버 재유님(구독자 35만명)의 애정템으로 잘 알려진 제품인데요.

실물로 보니까 은은한 펄감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밝은 베이지빛 컬러감이라 쿨톤이나 웜톤 피부톤에 무관하게 다 잘 어울릴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손등에 먼저 발라보았는데요. 텁텁함 없이 바세린광의 반짝임은은하고 자연스러운 광채감이 마음에 쏙 들었던 것 같아요. 입자도 너무 고와서 왜 많은 분들이 하이라이터 추천 제품으로 꼽는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 사용 전


사용 전 모습인데요. 기본적인 눈 메이크업은 끝마친 상태이고 컨실러 펜슬을 활용해 애교살 부위에 한 번 쫙 깔아줘서 조금은 밝아보이고 통통해진 느낌인 것 같아요.


■ 사용 후


드디어 얹어보았습니다. 혹시 사용 전 모습과 미묘한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매의 눈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분명 차이를 느끼셨을 것 같은데요.

은은하게 차오르는듯한 내추럴 쉬머광이라 보기에 자연스럽고 저처럼 화려한 펄 제품이 안 어울리는 분들께 찰떡이에요.


은은한 베이지 골드펄이라 너무 인위적이어 보이거나 과해 보이지 않아서 좋고 자연스럽게 볼륨감, 입체감, 광채감을 더해줄 수 있는 것 같아요. 사용할 때는 새끼 손가락 끝으로 발라주어도 되지만 저는 보다 섬세한 터치를 위해 면봉을 이용해서 발라주었어요.

(마무리) 하이라이터 추천템으로 꼽는 이유 :


가루 날림도 별로 없고 건조함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느낌, 밀착력도 좋아요. 컬러감이 과하지 않고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베이지빛이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양이 많아서 두고 두고 오래 사용 가능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