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랩/뷰티아이템

필오프팩 추천 : 속이 다 시원해지는 드림웍스 뜯어내는 슈렉팩

by 3분뷰티랩 2021. 7. 25.
반응형


여러분, 밤새 안녕하셨나요? 해냥이가 오늘은 필오프팩 추천 : 드림웍스 뜯어내는 슈렉팩 사용 후기를 들고 왔어요. 요즘 진짜 무진장 더운 날씨 때문에 피부관리에 애를 먹고 있는데요. 두꺼운 화장을 올린 얼굴 피부는 숨막히는 더위와 마스크 때문에 사망 직전이에요.

이런 날씨에 마스크까지 착용하고 있으니까 피부에 자꾸 트러블, 피지가 올라와서 짜증..


땀과 노폐물에 고통받고 있을 모공을 구원해주기 위해 동네 올리브영에 들러 구매한 피지흡착&모공청정 팩 제품이에요. (용량 150mL / 가격 10,300원) 모공은 한 번 넓어지게 되면 원 상태로 회복되기가 어려운데요. 넓어진 모공 속에 노폐물이 차곡차곡 쌓이게 되면 트러블이 생기는 악순환이 반복되기 때문에 관리가 꼭 필요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씻어내는 팩 제품보다 뜯어내는 제품을 선호해요. 특히, 요즘처럼 높은 기온 탓에 얼굴에 자잘한 피지들이 올라오기 좋은 시기에는 해냥이픽 필오프팩 추천템이 딱이지 않을까 싶어요.

참고로 워시오프팩은 얼굴에 피지가 별로 없거나 피부가 예민해서 자극없는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적합한 거 같아요.


손등에 강낭콩 크기만큼 소량 짜보았는데요. 슈렉이 연상되는 컬러죠? (얼굴 전체에 다 도포하고 거울을 보면 슈렉인간 그 자체)

사용법은 세안 후 물기없는 얼굴에 적당량을 덜어 눈가, 눈썹,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도톰하게 펴발라주라고 나와있는데 제가 직접 사용해본 결과 얇게 도포하는게 건조도 더 빨리 되고 잘 뜯겨서 좋은 것 같아요.



손등에 펴바르고 15분 정도 대기했어요. 사진 속 알갱이들은 자연 유래 팥가루녹차가루인데요. 위 2가지 성분들이 깨끗하고 개운하게 모공 청소를 도와주고, 티트리잎추출물페퍼민트추출물 성분이 쫀쫀하게 모공을 케어하면서 시원한 마무리감을 안겨줘요.



속 시원하게 뜯는 모습! 뜯을 때 약간의 자극이 느껴져서 피부가 얇거나 예민하신 분들께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어요. (뜯을 때는 꼭 아래에서 위쪽으로!)


이 제품은 얼굴 전체뿐만 아니라 부분 팩으로도 사용이 가능해서 원하는 부위를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어요. 예로 들어, 피지가 많은 코나 턱 부위에 사용하시면 (강력한 흡착력에 의해) 피지가 쏙쏙 뽑혀요. 피지가 뽑히는걸 제 두눈으로 직접 확인해서 요즘 티존 부분팩으로 애용 중이에요. 하고 나면 피부가 확실히 매끈해져서 메이크업할 때 기분이 좋아요. 헤헤

여기까지 필오프팩 추천 후기였구요. 찜통 더위 속 우리 모두 피부건강을 위해 세심한 관리를 기울여봐요 :D

반응형